BLUEAGE
상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컨버전스의 세상 Blueage! 우리의 상상은 현실적이지 않고 한계가 없습니다. 그래서 다르게 접근할 수 있고, 정보를 공유하며 또다른 가치를 얻으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이 있습니다. 자유롭게 피어나는 블루에이지의 비전을 가지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 그것이 블루에이지의 블루 입니다. 비즈니스를 통한 공유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중장기 사업 전략을 수립하는 일을 합니다.
블루에이지는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문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이 영역들이 한 공간에서 협력하고 소통하며 불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줄이고 시너지를 만들며 사람과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장으로 활용됩니다.
상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컨버전스의 세상 Blueage! 우리의 상상은 현실적이지 않고 한계가 없습니다. 그래서 다르게 접근할 수 있고, 정보를 공유하며 또다른 가치를 얻으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이 있습니다. 자유롭게 피어나는 블루에이지의 비전을 가지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 그것이 블루에이지의 블루 입니다. 비즈니스를 통한 공유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중장기 사업 전략을 수립하는 일을 합니다.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유니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고 클라이언트에게 딱 맞는 컨설팅과 감동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제공합니다. 더 나아가 출판/사보 및 기업에 필요한 모든 디자인과 웹 개발, 스튜디오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루에이지가 보유한 다양한 플랫폼과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콘텐츠 중심기업으로 비즈니스구조를 만들고 확장하며 관련회사와 프로젝트를 조정하고 지원하는 일을 합니다.
내가 곧 미디어다! 수없이 많은 뉴스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미디어에는 ‘나’라는 큰 공백이 있습니다. 엔터포스트는 이 공백을 채워 넣어 누군가 만들어 제공하던 뉴스에서 내가 만들고 제공하는 1인 미디어를 지향합니다. 타깃정보를 지향하는 다수의 온라인 1인 미디어가 입력(enter)과 전송(post)이라는 간단한 행위를 통해 “내가 곧 미디어다”의 의미를 구현합니다.
star + stage + screen & story
THE BURNING CELEBRITY는 연예산업의 키워드인 방송, 음악,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대중문화를 한눈에 보여주는 전문 리뷰 미디어 입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제공하는 글로벌 매거진 THE BURNING CELEBRITY는 창조지원산업을 펼치고 있는가블루에이지가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접목하고 확장하기 위해 구축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입니다.
여행에 더하는 감칠맛 한 스푼! 맛깔나는 여행을 위한 MSG! 여행과 축제의 MSG 미소가이드는 마을의 이야기를 만들고,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미소가이드는 단순한 마을과 지역에 대한 단순한 정보제공을 넘어 다중 검색기능과 마을과 인근지역의 관광지와 축제를 연동해 제공하고 지역 특산물과 맛집 그리고 6차산업현장을 소개합니다.
K-Art News(KAN)는 대한민국 미술의 새로운 소통의 장입니다. K-아트뉴스는 개인과 단체와 기업에 감성과 지성, 문화와 비즈니스를 접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루에이지가 스마트기기와 온라인을 통한 소통과 공유 그리고 확장이라는 새로운 트랜드에 발맞추어 작가들의 편의와 지속가능한 작픔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입니다. 특히 전자도록과 영상큐레이션을 탑재해 작가들의 호응을 얻고있습니다.
"나는 너를, 너는 나를... 서로가 필요한 우리가 만나 기쁨을 마주치는 곳, 이곳은 하이파이브입니다." 하이파이브는 회원들간의 비즈니스 정보를 자유롭게 공개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협단체, 소상공인, 중소기업 특별히 6차산업 현장을 위해 구축되었으며 '인물·기업·상픔'을 기본카테코리로 활용하는 단체의 특성에 따라 '문화·여행·매장'등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스크린을 종횡 무진하는 외국 수퍼히어로을 보며 즐겁지만 한편으로 이런 생각을 해보지 않으셨나요? '우리나라에도 히어로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렇게 시작된 것이 한국형 히어로 프로젝트 ’더 퍼블릭‘입니다. 2014년 7월 2일 론칭하고 같은해 10월 1일부터 첫 웹툰 작품 '디 어비스'를 네이버 도전만화와 다음 웹툰리그를 통해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11월 10일에는 두 번째 히어로 '테크노 메이지'를 공개했습니다.
2017년, 블루에이지가 산하의 페밀리기업을 소개하기 위해 만든 비즈니스 브랜드 매거진으로 1호에는 블루에이지와 (주)스튜디오블룸을 중심으로 블루에이지와 김현청 회장이 말하는 성공, 다름, 가치, 변화에 대한 글을 통해 두 회사가 추구하는 철학과 사업을 풀어냈습니다. 인쇄판과 온라인판이 있으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 그리고 단체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2002년부터 운영된 블루에이지 김현청 회장의 개인홈페이지로 오지여행가로 국제개발활동가로 사업가로서의 활동을 통해 생산된 다양한 글과 사진들이 있으며, 업무관련 양질의 정보들과 가족들을 위한 자료, 그리고 그가 운영하는 강의와 스터디그룹을 위한 회원제 비공개 메뉴가 있습니다.
단 하나의 쇼핑몰, 특별함을 더하고 + 즐거음을 나누는 ÷ 콜라보레이션 × '모스트바이(MOST x)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함을 더한 오브젝트를 만들고, 오로지 모스트바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브젝트로 즐거움을 나눕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대세 모음큐브, 홈페이지 제작부터 유지관리까지 단순라고 쉽게,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획, 디자인, 사진, 홈페이지, 제작 그리고 마케팅까지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만들어 놓고 무용지물인 홈페이지가 아닙니다. 누구나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